파워볼결과 파워볼사이트 토토사이트 분석 홈페이지

[스타뉴스 이경호 기자]

/사진=MBC '청춘다큐 다시 스물-커피프린스 편' 방송 화면 캡처
/사진=MBC ‘청춘다큐 다시 스물-커피프린스 편’ 방송 화면 캡처

배우 고(故) 이언을 공유, 윤은혜, 김재욱, 김동욱 등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역들이 그와 함께 했던 그 시절 추억을 회상했다.파워볼엔트리

지난 1일 방송된 MBC ‘청춘다큐 다시스물-커피프린스 편'(이하 ‘청춘다큐 다시스물’)2부에서는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주역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 등이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공유, 윤은혜, 김동욱, 김재욱 등이 ‘커피프린스 1호점'(이하 ‘커피프린스’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고 이언이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이언은 2008년 8월 21일 세상을 떠났다. ‘커피프린스 1호점’ 종영(2007년 8월 27일) 후 1년 만에 팬들 곁을 떠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청춘다큐 다시 스물’에서 VCR을 보던 김재욱은 고 이언이 등장하자 그를 회상했다. 그는 “내가 알던 그 당시의 이언, 황민엽. 박상민(고 이언 본명). 스물여섯? 스물일곱? 때의 언이 형이 나오니까”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또 모델 선후배로 함께 활동하던 시절을 언급하면서 이언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김재욱은 “나에게 가장 엄했던 사람이에요. 왜냐면 같은 회사였고, 그리고 모델 선배였고. 그런데 또 형이 씨름을 했던 형이라 선후배 위계 질서가 강한 형이에요”라며 “그래서, 더 다른 사람들보다 저에게 엄격하게 대했었고”라고 밝혔다.

또 “매년 이맘 때쯤이죠. 8월 21일이 되면, 상민(고 이언)이 형 생각하죠. 보고 싶은 거 참 많은 형이었는데. 그런 얘기 했던 것 같다. 결과물이 어쨌건, 용감하게 도전하고 했던 사람”이라면서 이언을 회상했다.

이밖에 윤은혜는 고 이언에 대해 “선후배, 그 때 그런 게 확실한 모델계에 계셨기 때문에 후배를 너무 잘 챙기는 선배였고. 여기서는 연기자로 막내였다”면서 “저한테 오빠였지만, 저한테 맨날 ‘윤선배, 윤선배’ 하면서 잘 해주셨다. 오빠 주변에 있는 분들은 윤선배라고 했다”고 밝혔다.

또 이언의 사망 소식을 군대에서 듣게 됐다는 공유는 “굉장히 남자답고, 그런 친구였고. 가장 안타까운 거는 ‘커피프린스’ 이후에 너무나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보여주지 못하고, 펼치지 못하고. 그게 너무 안타까웠어요”라고 털어놓았다. 뿐만 “재욱이랑 둘이서 미친 듯이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둘이서 관 앞에서 울었다. 세월이 많이 흘렀지만, 상민(이언)이 생각하면 마음이 항상 아프죠”라며 이언을 향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커피프린스’를 통해 인기를 얻고, 활발한 활동을 기대케 했던 배우 고 이언. ‘청춘다큐 다시 스물’을 통해 여전히 동료 배우들에게 기억되고 있는 스타였다.

'담보' 포스터 © 뉴스1
‘담보’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담보'(감독 강대규)가 개봉 3일간 31만명 이상의 관객들과 만났다.파워사다리

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 따르면 ‘담보’는 지난 1일 하루 14만 6647명을 동원,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했다. 누적 관객수는 31만2496명이다.

지난달 29일 개봉한 ‘담보’는 당일 곽도원 주연의 ‘국제수사’에 밀려 박스오피스 2위로 등판했지만 이튿날부터 1위로 역전한 뒤 이틀째 정상을 지키고 있다. ‘담보’는 ‘국제시장’ ‘히말라야’ 등을 선보였던 제작사 JK필름의 신작이다.

또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주말에도 3만명대 관객을 동원할 정도로 극장 관객수가 하락한 상황이었지만 ‘담보’는 오랜만에 하루에 1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 ‘휴먼 드라마 명가’의 이름값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담보’의 뒤는 ‘국제수사’가 잇고 있다. ‘국제수사’는 1일 9만1875명을 동원했으며 누적관객수는 26만7705명이다. 3위는 ‘그린랜드’로 같은 날 4만4240명을 동원했고, 누적관객수는 10만8526명이다.

한편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성동일과 김희원 하지원과 아역배우 박소이가 출연했다.

eujenej@news1.kr

[스포츠경향]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에 출연한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1일(이하 미국 동부시간) “방탄소년단이 올해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Dynamite’의 공연을 펼친다”고 보도했다.파워볼게임

빌보드는 “‘K팝 슈퍼그룹’ 방탄소년단은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앨리샤 키스(Alicia Keys), 루크 콤즈(Luke Combs), 배드 버니(Bad Bunny), 포스트 말론(Post Malone), 데미 로바토(Demi Lovato), 시아(Sia), 엔 보그(En Vogue) 등과 함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듀오/그룹’과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 후보에 올랐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은 2017년 처음으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초청받은 이래 4년 연속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지난해 개최된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는 ‘톱 듀오/그룹’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에서 수상, 2관왕을 차지했다.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오는 14일 오후 8시 미국 LA 돌비 극장(Dolby Theatre)에서 열리며, NBC를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8월 21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빌보드 싱글 차트 ‘핫 100’에 1위로 신규 진입, 2주 연속 정상을 수성하며 한국 가요사에 한 획을 그었다. 또한, 빌보드 최신 차트(10월 3일 자)에서 ‘핫 100’ 1위로 복귀하며 미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설운도가 서운함을 드러냈다.

10월 2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6’에는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출연한다. 원조가수로 나선 설운도가 “저를 따라하는 모창능력자가 없어서 지금까지 못 나왔다”며 “제발 저를 좀 찾아달라”고 간곡히 부탁했다.

설운도는 사전 인터뷰에서 ‘99표 득표’를 장담했을 만큼 엄청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는 “오늘 우승을 하든, 안 하든 저는 상관없다. ‘히든싱어’ 출연 자체가 제 꿈이었기 때문”이라며 마침내 원조가수로 출연하게 된 것에 감격했다.

이날 연예인 판정단으로 등장한 김수찬은 “남진 선생님을 비롯해서 저도 다양한 분들의 모창이 가능하지만, 설운도 선생님의 모창은 못 한다”며 ‘설운도 모창’의 어려움을 밝혔다. 이에 설운도는 “다른 선배들은 따라 하면서, 내 모창은 못 한다는 게 서운했다”고 말했다.

그러자 설운도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조혜련은 “죄송한데, 명절 분위기가 다운되니 그런 소리 하지 마시라”라고 일침을 가해 명절에 만난 큰아버지, 고모의 ‘투닥투닥 케미’를 제대로 보여줬다. 조혜련의 말에 설운도는 “지금 그대가 분위기를 다운시키고 있어”라고 반발했고, 끝내는 “오늘 내가 사장 만나서 다른 회사 보내라고 할 거야”라고 선언하기도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리얼한 명절 분위기 속에 ‘국민 할매’ 김영옥, ‘국민 고모’ 조혜련 이희진, ‘국민 삼촌’ 노을, ‘트롯 조카’ 김수찬 신인선 류지광 고재근, ‘트롯 손자’ 홍잠언 등 ‘온가족 판정단’이 모여 설운도 찾기가 시작됐다. 하지만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설운도는 ‘표정 관리’가 힘들어지는 모습을 보였고, 심지어 “다 나랑 똑같은 것 같다”며 진땀을 흘렸다. 2일 오후 8시50분 방송. (사진=JT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낭만닥터 김사부1  미생 / 사진=각 드라마 포스터
낭만닥터 김사부1 미생 / 사진=각 드라마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추석 특집을 맞아 안방극장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들이 찾아온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속 드라마 전편 방송이 편성되며 쓸쓸했던 ‘집콕 생활’을 풍요롭게 채우고 있다.

지난 30일부터 1일까지 E채널을 통해 ‘낭만닥터 김사부’ 전편이 방송됐다. 지난 2017년 종영한 ‘낭만닥터 김사부’은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유연석), 윤서정(서현진)이 펼치는 ‘진짜 닥터’ 이야기다.

말 그대로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은 의학 드라마의 한 획을 그은 드라마다. 휴머니즘 가득한 서사와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평을 받았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낭만닥터 김사부2’가 방영되며 최고 시청률 27.6%(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하기도 했다.

같은 날 O tvN은 인기 드라마 ‘미생’ 전편을 방송했다.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전부였던 장그래(임시완)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4년에 종영한 ‘미생’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그룹 제국의 아이들 출신 임시완은 필두로 배우 이성민, 강소라, 변요한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격해 구멍 없는 연기력을 뽐내기도 했다.

동백꽃 필 무렵 도깨비 / 사진=각 드라마 포스터
동백꽃 필 무렵 도깨비 / 사진=각 드라마 포스터


KBS드라마 측은 30일부터 오는 2일까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전편을 공개한다.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공효진)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강하늘)의 폭격형 로맨스를 그린다.

지난해 11월 종영한 ‘동백꽃 필 무렵’은 자타공인 명작이었다. 여성 주인공이 편견에 맞서 자존감을 회복하는 탄탄한 스토리에 스릴러 요소까지 가미해 긴장감까지 자아냈다. 또한 휴먼 멜로 드라마 특유의 휴머니즘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기도 했다.

김은숙 작가의 대작 ‘도깨비’도 오는 3일 O tvN을 통해 전파를 탄다. 2017년 종영된 ‘도깨비’는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 신부가 필요한 도깨비(공유), 그와 기묘한 동거를 시작한 기억상실증 저승사자(이동욱) 앞에 ‘도깨비 신부’라 주장하는 ‘죽었어야 할 운명’의 지은탁(김고은)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신비로운 낭만 설화다.

해당 작품은 도깨비 등 한국 설화를 소재로 한 판타지 드라마다. 특히 도깨비, 저승사자의 사연을 유쾌하면서도 감동 가득하게 이야기로 풀어나가 ‘도깨비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드라마 OST 역시 큰 인기를 모았던 ‘도깨비’는 김은숙 작가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커피프린스 1호점 18 어게인 청춘기록 / 사진=각 드라마 포스터
커피프린스 1호점 18 어게인 청춘기록 / 사진=각 드라마 포스터


여름하면 떠오르는 ‘커피프린스 1호점'(이하 ‘커프’)역시 전편 방송된다. MBC드라마넷은 2007년 종영한 드라마 ‘커프’를 전편 공개한다. ‘커프’는 남자 행세를 하는 스물네살의 고은찬(윤은혜)와 정략 결혼을 피하기 위해 동성애자인 척하는 최한결(공유)이 카페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펼치는 사랑 이야기다.

설레는 로맨스로 큰 사랑을 받았던 ‘커프’는 최근까지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최근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다큐플렉스’를 통해 출연 배우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 등이 13년 재회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현재 방송 중인 드라마 역시 추석 연휴를 맞아 몰아보기를 특별 편성됐다. JTBC 측은 오는 3일 월화드라마 ’18 어게인’ 1~4화를 편성했다.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 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tvN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를 연속 방송한다. ‘비밀의 숲2’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와 행동파 한여진(배두나)이 은폐된 사건들으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